소액결제 현금화 배우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 글을 보시고 사기꾼들에게 속아 돈을 헛되이 쓰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른 시간에 문의 드렸는데도 칼답 주시고 정책 잡혀 있었는데 뚫어주신건지 생각보다 잘받아서 좋더라구요 완전 추천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최소 발신은 되는 휴대폰이 있어야 된다고 얘기 드렸지만… 사실 발신 정지나 수신 정지된 휴대폰도 현금화할 수 있는 수단은 존재합니다.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설치 후 충전 버튼 클릭 휴대폰 결재 충전금액 입력 확인 하시면 충전하시는 금액이 아래와 같이 충전이 하면 소액결제 현금화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 대출처럼 복잡한 심사과정이나 신용등급에 대한 평가 없이 바로 현금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한 분들이나 신용불량에 걸리신 분들이 자주 사용하던 방법이었습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기술 전수가 왜 거짓말이라는 것인지… 실제 휴대폰 소액결제 업체 나우상품권에서 낱낱이 파헤쳐 보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